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의류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lothing and Textiles, v.29 no.11, 2005년, pp.1475 - 1484
The purposes of this study were 1) to examine the dimension of fashion shopping mall attributes and shopping value related to online shopping, and 2) to investigate the effects of fashion shopping mall attributes and shopping value on 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Data were obtained from 42...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재신. (1999). 인터넷 상에서의 소비자 탐색 행위에 관한 연구-동기와 관여도에 의한 소비자 분류를 중심으로-.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권소영, 이진영, 오희선, 서용한. (2004).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촉각단서 욕구가 의류 상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6(5), 618-624
구양숙, 이승민. (2001). The impact of service perceptions and product perceptions on the formation of internet shoppers' satisfaction and purchasing behavioral intentions. 한국의류산업학회지, 3(5), 395-402
권순천. (2002). 서비스 품질이 쇼핑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구양숙, 이승민. (2001). 온라인 상의 패션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점포 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5(6), 1100-111
김선숙, 이은영. (2000). 인터넷 의류 상품 구매자의 유형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유통연구, 4(2), 75-91
김시월, 박배진, 박혜령. (2004).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상품별 구매횟수 관계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6(2), 184-194
김지영, 박재옥. (2002). 쇼핑가치 추구집단에 따른 의류 제품 구매 후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6(3/4), 548-559
김효신. (2000).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 상품 구매의도 결정요인.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박 철. (2001). 인터넷 탐색가치에 의해 분류한 온라인 소비자 집단별 특성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 연구, 12(1), 31-53
신종학. (2003).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 신뢰 및 지각된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아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이영주, 박경애, 허순임. (2002) 온라인 점포태도 온라인 쇼핑객의 특성에 따른 차이. 한국의류산업학회지, 4(5), 444-450
장재임. (2004). 의류 제품 구매과정에서 나타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채널 혼합 선택에 관한 연구.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최영준. (2001). 인터넷 쇼핑몰 매장환경이 소비자의 쇼핑가치 및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충남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황정민. (2000). 점포 이미지와 쇼핑시 감정이 충동구매와 쇼핑 가치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황진숙. (2003). 인터넷 위험지각 집단의 의복추구혜택, 인터넷 쇼핑 태도 및 구매의도. 한국의류학회지, 27(7), 746-757
홍희숙. (2002). 인터넷 쇼핑몰 점포 속성 지각이 의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및 비구매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40(4), 27-44
2004년 한해 사이버 쇼핑몰 131개 증가. (2005,2. 7). 프런티어타임스. 자료검색일 2005,2. 26, 자료출처 http://news.nate.com
Bellenger, D. N., & Korgaonkar, P. K. (1980). Profiling the Recreational Shopper. Journal of Retailing, 56(3), 77-91
Babin, B. J., Darden, W. R., & Griffin, M. (1994). Work and/or 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4), 644-656
Bitner. (1992). Servicescapes: The image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Journal of Marketing, 56(41), 57-71
Dawson, S., Bloch, P. H., & Ridgway, N. M. (1990). Shopping motives, emotional states, and retail outcomes. Journal of retailing, 66, 408-427
Farmer, E. H., & Grady, D. B. (1997). Internet shoppers: is there a surfer gender gap? Direct marketing, 59(9), 46-50
Geissler, G. H., & Zinknhan, G. N. (1998). Consumer Perceptions of the World Wide Web: An Exploratory Study Using Focus Group Interview. In J. W. Alba, J. W. Hutchinson (Eds.).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25, 386-392
Hoffman, D. L., & Novak, T. P. (1996). Marketing in hypermedia computer mediated environments: Conceptual foundations. Journal of Marketing, 60(3), 50-68
Jones, M. A. (1999). Entertaining shopping experiences: An exploratory investigation.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 6, 129-139
Lohse, G. L., & Spiller, P. (1998). Electronic Shopping. Communication of the ACM, 41(7), 81-87
Palmer, J. W., & Griffith, D. A. (1998). An emerging model of web site design for marketing. Communications of the ACM, 41, 45-51
Peter, J. P., & Olson, J. C. (1996).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Strategy. Chicago: Irwin
Spriller, P., & Gerald, L. Lohse. (1998). A classification of internet retail stores.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2(2), 29-56
Vijayasarathy, L. R., & Jones, J. M. (2000). Intentions to shop using Internet catalogues: Exploring the effects of product types, shopping orientations, and attributes toward computers. Electronic Markets, 10(1), 29-38
Wakefield, K. L., & Barnes, J. (1996). Retailing hedonic consumption; a model of sales promotion of leisure service. Journal of Retailing, 72(2), 409-427
Ward, M. R., & Lee, M. J. (2001). Internet shopping, consumer search and product branding,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9(1), 6-20
Yamada, K. (2001). Shop talk: E-comerce cames around. Red Herring. Retrieved 2001, 2. 13, from http://www.herring.com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