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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교급식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Importance & Satisfaction of Students on Service Quality of High School Foodservice: Focused on Kyungjoo City 원문보기

韓國食生活文化學會誌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Food Culture, v.21 no.2, 2006년, pp.154 - 160  

이연정 (경주대학교 외식조리과)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study examines the service satisfaction rate on high school students(637) in order to provide the basic data for marketing direction by analyzing the importance and satisfaction rate of the service quality. In IPA for the service quality, as the following properties are high in expectation as w...

주제어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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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따라서 본 연구는 급식을 통한 영양공급과 정신적 . 정서적 안정유지가 무엇보다 요구되는 고등학생 고객을 중심으로 학교급식의 서비스 품질속성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의 실증적 분석을 통해 고교급식의 마케팅 방향에 기초 자료를 제공하고 메뉴개선 방안 모색과 동시에 효과적인 학교급식의 발전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 본 연구는 고등학교 학생들의 급식 서비스품질 속성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 분석을 통해 고교급식의 마케팅 방향에 기초 자료를 제공하고 메뉴개선 방안 모색과 동시 에 효과적인 발전방안을 제시하고자 한 것으로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다.
  • 따라서 본 연구는 급식을 통한 영양공급과 정신적 . 정서적 안정유지가 무엇보다 요구되는 고등학생 고객을 중심으로 학교급식의 서비스 품질속성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의 실증적 분석을 통해 고교급식의 마케팅 방향에 기초 자료를 제공하고 메뉴개선 방안 모색과 동시에 효과적인 학교급식의 발전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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