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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노년 여성의 외모관심도가 화장품 구매의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Appearance Concern on Purchase Intention and Brand Loyalty of Cosmetics of Middle and Elderly Women 원문보기

대한가정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Home Economics Association, v.44 no.12 = no.226, 2006년, pp.1 - 7  

홍병숙 (중앙대학교 의료학과) ,  조유현 (중앙대학교 주거학과)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analyze whether appearance concern has an effect on purchase intention and brand loyalty of cosmetics of middle and elderly women. A survey was conducted from January 20 to February 10 in 2006, among middle and elderly women. Response form the 393 subjects underwe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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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중 . 노년 여성의 외모관심도가 화장품 구매 의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본다.
  • 중 . 노년 여성의 외모관심도에 대하여 알아본다. 연구문제 2.
  • 이런 관점에서 본연구는 중 . 노년 여성의 외모관심도와 화장품 구매의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 판단하였다.
  • 중 . 노년 여성의 화장품 구매의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본다.
  • 따라서 본 연구는 중 . 노년기 여성의 외모관심도가 화장품 구매의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아보고, 화장품 구매의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 결과는 화장품 산업에서의 시장세분화 및 상품 개발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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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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