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정보과학회지 = Communications of the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v.24 no.2 = no.201, 2006년, pp.56 - 62
이용희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초록이 없습니다.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충헌, 디지털에듀테인먼트의 새 패러다임과 지향점. KERIS 1차 세미나 자료, 2005
이인호, 박찬종, 모션캡쳐 기술의 현황과 응용분야,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제3권 제1호 1999년
Understanding Motion Capture for Computer Animation and Video Games, Alberto Menache, Morgan Kaufmann, 2000
The Animator's Motion Capture Guide Organizing, Managing, and Editing, Matt Liverman, Charles River Media, 2004
Animating Real-Time Game Characters, Paul Steed, Charles River Media, 2003
EvaRT Manual, Motion Analysis
모션빌더 매뉴얼, 발해게이트, 2005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