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가정관리학회지 = Journal of Korean Home Management Association, v.24 no.2 = no.80, 2006년, pp.27 - 42
박은희 (이화여자대학교 소비자인간발달학과) , 차경욱 (성신여자대학교 가족문화 소비자학과) , 문숙재 (이화여자대학교 소비자인간발달학과)
This study examined consumers' awareness of apartment brands and the purchase intention of apartments with brand names. This study compared apartment brand awareness with purchase intention in terms of consumers' socio-economic and housing characteristics. Also, it identified the factors that influe...
감덕식(2004). 아파트시장에서의 고객만족전략. LG경제연구원 연구보고서
곽상현(2004). 지금은 한글 아파트 브랜드가 유행 중. www.inworld.co.kr/market
김상률(2004). 아파트 네임의 브랜드화. 브랜드 컬럼. www.brandstock.co.kr/brandmedia
김영철(2003). 아파트 구입시 소비자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김정현(1997). 주택 브랜드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김종신(1997). 아파트 주택산업의 시장조사와 마케팅 시사점. 생산성논집, 11(2), 409-420
김주호(1999). 브랜드 자산 측정에 대한 실증 연구 및 광고가 브랜드 자산 구축에 미치는 영향 분석. 광고학연구, 10(1), 183-209
김현진(1997). 브랜드 인지 수준에 따라 광고수구유형이 의약품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남승규(1996). 소비자 의사결정에서 가치의 영향.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노장오(1994). 브랜드 마케팅. 서울: 사계절출판사
매일경제(2005). 평균 가구원 2.9명, 아파트 비중 50% 넘어. 2005. 12. 27. 12면
문동진(1999).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서정래(2003). 아파트 브랜드가 소비자의 아파트 구매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오혜경.김도연(2002). 고급형 아파트에 대한 소비자의 견해 및 선호경향.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0(5), 27-35
이현수.윤형건.김승현(2004). 신문광고 사례를 통해 본 아파트 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광고학연구, 15(2), 73-85
장미경.정유경(2003). 국내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4(1), 343-353
통계청(2004). 2004년 3분기 가계수지동향 www.nso.go.kr
하정순.윤재웅(2003). 주거가치에 따른 아파트 구매행동 연구.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1(6), 98-101
한경희.조재립(2003). 브랜드 인지도와 관여도가 제품 품질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품질관리학회지, 32(1), 97-106
한창희(1999). 신문광고가 아파트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학위논문
DeMaris, A.(1992). Logit modeling: Practical applications. Sage University Paper Series on Quantitative Application in the Social Sciences, 07-086. Newbury Park, CA: Sage
Keller, K. I.(1998).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Upper Saddle River, New Jersey: Prentice Hall
Keller, K. I.,(1993).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onsumer-based brand equity, Journal of Marketing, 57(Jan), 1-22
Kotler, P.(1991). Marketing management. Prentice Hall. New Jersey: Engelwood Cliffs
Pampel, F. C.(2000). Logistic regression: A primer. Sage University Paper Series on Quantitative Application in the Social Sciences, 07-132, Newbury Park, CA: Sage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