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의류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lothing and Textiles, v.31 no.9/10, 2007년, pp.1364 - 1372
고순영 (한양대학교 의류학과) , 김차현 (한양대학교 의류학과) , 박진희 (한양대학교 의류학과) , 이현주 (한양대학교 의류학과) , 이지현 (한양대학교 의류학과) , 이규혜 (한양대학교 의류학과)
The purpose of this research is to provide the fundamental data about knitwear laundering and care. A questionnaire was designed and survey data was colleted from male and female consumers. Descriptive statistics, Chi-squire and t-test were conducted for statistical analysis. Results indicated that ...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성련. (2000). 피복재료학. 서울: 교문사
김영자. (1998). 여대생의 의생활 실태에 관한 연구 (제1보): 의복의 구입과 관리를 중심으로. 안성산업대학교 논문집, 30, 239-249
박찬애. (1989). 시판의류제품의 품질표시 실태와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배순화 (1992). 섬유제품의 취급방법과 관련된 레이블에 대한 연구. 서울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백천의, 이은영. (2002). 니트웨어의 패션경향분석: 2000-2002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4(2), 127-138
배정숙, 조은영, 박은희. (2001). 성인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의복의 세탁관리행동. 대한가정학회지, 39(6), 1-13
한국원사직물시험연구원. (1995). 섬유제품 품질표시가이드. 서울: 한국원사직물시험연구원
한국의류시험연구원. (1991). 섬유제품 품질표시편람. 서울: 한국의류시험연구원
성수광, 권오경. (1995). 섬유제품소비과학. 서울: 교문사
안순태. (2001). 의복관리 시 취금주의 표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건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오현정. (1997). 의복품질의 개념구조와 평가경로.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이금실, 문영애. (1984). 주부들의 의복행동과 피복관리에 대한 태도 및 관심과의 관계. 대한자정학회지; 22(1), 87-97
이정우, 최동숙. (1983). 도시주부의 세탁관리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1(3), 87-96
홍병숙, 이은진, 김계연. (2002). 20-30대 여성의 니트웨어 구매행동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6(7), 1055-1065
Sarkisian-Miller, N. (August 1, 2007). Push on you: Knitwear comes back into vogue as designers give the category a luxurious makeover. WWD, 194(22), 44S
Spencer, D. J. (1988). Knitting technology (2nd ed.). Cambridge, England: Woodhead Publishing
Stopford, J. M. (1991). Flexible strategies: The key to success in knitwear. Long Range Planning, 23(6), 52-62
Pizzuto, J. J. (1987). Fabric science (5th ed.). New York: Fairchild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