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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保險醫學會誌 = Journal of Korean life insurance medical association, v.27 no.2, 2008년, pp.85 - 95
함동운 (알리안츠생명보험(주) 언더라이팅부) , 전진만 (알리안츠생명보험(주) 언더라이팅부) , 심숙경 (알리안츠생명보험(주) 언더라이팅부)
When an insurance company receives an application for life or health insurance, the company must evaluate the degree of risk the individual for insurance coverage presents before the company agrees to issue the policy. A medical factor is a physical or psychological characteristic that may increases...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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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 촉탁의 제도는 병원의 서비스 수준과 질적 수준을 한층 개선시킬 수 있는 촉매제로 작용할 것으로 예측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공동 촉탁의 제도는 병원의 서비스 수준과 질적 수준을 한층 개선시킬 수 있는 촉매제로 작용할 수있을 것이다. 국내의 모든 보험회사들이 해당 병원의 시설 수준과, 서비스 수준, 그리고 진단 결과의 신뢰성 등에 대해 일정 수준 이상임을 인정받은 것이기 때문이다. 협회 차원에서 홍보용 간판을 부착함으로써 병원의 입장에서 대고객 홍보 효과와 함께, 유치된 고객의 유지와 관리를 위해 서비스 수준의 유지 또는 개선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할 수 없을 것이다. | |
비만을 평가하는 방법을 크게 세 가지로 구분하면? | 비만을 평가하는 방법은 크게 체중 및 신장을 이용하는 방법과 체지방을 측정하는 방법 및 지방 분포를 측정하는 방법 등 크게 세 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 |
임상진단의 목적은 무엇인가? | 임상진단은 환자 스스로 증상을 호소하고 그 증상에 따른 치료를 통해 건강한 사람으로 회복시켜 주는 것이 목적이므로 환자 스스로 현재의 증상뿐만 아니라 과거의 병력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게 된다. 이에 반해 보험진단은 보험대상자 본인의 건강상태를 알리는 것을 기피하는 성향이 있고 또 이를 축소하여 보험회사에 알리려는 성향도 없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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