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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문헌정보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v.42 no.2, 2008년, pp.69 - 85
본 연구의 목적은 2007년 K대학교 도서관 내에 설치된 외국학술지 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학술지와 원문복사서비스의 이용자 만족도를 분석하는데 있다. 학술지의 품질에 대한 분석에서는 72명, 원문복사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분석에서는 69명이 설문에 응하였다. 학술지의 품질에 대한 만족도에서는 학술지의 최신성, 유용성, 전문성에 대한 조사를 하였고, 원문복사서비스의 품질에 대해서는 원문전달의 신속성, 원문신청절차의 용이성에 대한 조사를 하였다. K대학교 외국학술지 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학술지 및 원문복사서비스의 품질에 대하여 현재 이용자들의 대부분은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analyze user satisfaction on scholarly journals and document delivery services(DDS) at foreign journal supporting center, which is founded at K University in 2007. The number of 72 users answered the quality of scholarly journals, and 69 users answered for the DDS sur...
신승철. 2006. 학술정보공유 확대를 위한 외국학술지 지원센터 모델. 한국교육학술정보원 2006 대학도서관 실무자 세미나(상호대차/수서분과). 경북대학교 국제회의장. 2006. 12. 1
황재영, 이응봉, 최호남. 2006. 국가과학기술전자도서관 고객만족지수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문헌정보학회지, 37(4): 247-270.
황재영, 이응봉, 김종환. 2007. 디지털도서관 e-서비스품질 평기에 관한 연구. 한국문헌정보학회지, 41(3): 55-79.
Dutka. A. 1994. AMA Handbook for Customer Satisfaction: Research, Planning, and Implementation. NTC Business Boo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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