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의류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lothing and Textiles, v.32 no.8, 2008년, pp.1233 - 1243
This study examined return policies of the Korean retailers and their differences by retail format. Return policies of 363 retailers including dept stores, discount stores, brand consignment stores, small shops, outlet stores, TV home shopping companies, and internet shopping malls were collected. A...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기업의 소비자불만처리 현황과 애로실태 조사. (2007, 3. 5). 대한상의보고서. 대한상공회의소. 자료검색일 2007, 11. 30, 자료출처 http://www.korcham.net
김미영. (1999). 미국상점의 환불제도하의 의복구매행동 특성. 한국의류학회지, 23(3), 361?372
미 오프라인매장보다 고객서비스 더 만족. (2004, 11. 29). 전자신문. 자료검색일 2007, 9. 12, 자료출처 http://www. etnews.co.kr
박상준. (2006). 제조업자의 반품전략에 대한 재고찰. 마케팅연구, 21(3), 69?79
반품환급거절...인터넷쇼핑몰 소비자피해 급증. (2006, 7. 28). 뉴시스. 자료검색일 2007, 11. 5, 자료출처 http://www. newsis.com
소비자피해보상규정(소비자분쟁해결기준). (2006, 10). 재정 경제부 고시 제2006-36호
온라인쇼핑몰 불붙은 신뢰마케팅. (2007, 1. 8). 헤럴드경제. 자료검색일 2007, 10. 13, 자료출처 http://www.heraldbiz. com
유통업계 소비자가 무서워...황당한 환불.보상요구에 전전 긍긍. (2006, 9. 4). 쿠키뉴스. 자료검색일 2007, 9. 13, 자료출처 http://ktkinews.com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2007, 7). 법률 제 8538호
20대 여성고객 불만 늘어. (2005, 6. 15). 매일경제 인터넷 전자신문. 자료검색일 2005, 11. 2, 자료출처 http://www. mk.co.kr
CJ홈쇼핑, 반품 택배비 떠넘기기. (2004, 8. 29). 국민일보. 자료검색일 2005, 10. 13, 자료출처 http://www.ktkinews. com
Che, Y. (1996). Customer return policies for experience goods. The Journal of Industrial Economics, XLIV(1), 17?24
Davis, S., Gerstner, E., & Hagerty, M. (1995). Money back guarantees in retailing: Matching products to consumer tastes. Journal of Retailing, 71(1), 7?22
Davis, S., Hagerty, M., & Gerstner, E. (1998). Return policies and optimal levels of hassle. Journal of Economics and Business, 50(5), 445?460
No return: Discount retailers are abandoning their lax return policies. (2007). Retail Traffic, June, p. 38?39
Padmanabhan, V. & Png, I. P. L. (1997). Manufacturer's return policies and retail competition. Marketing Science, 16(1), 81?94
Reda, S. (2007). What drives your customer crazy? Stores, 89(6), 28?31
Srivastava, J. & Lurie, N. (2001). A consumer perspective on price-matching refund policies: Effect on price perceptions and search behavio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8(2), 296?307
Tighter chain store policies help specialty stores compete. (2007, 4. 1). Bicycle Retailers & Industry News, 16(5), p. 62
Wang, H. (2004). Do return policies intensify retail competition? Marketing Science, 23(3), 611?613
Wood, S. L. (2001). Remote purchase environments: Then influence of return policy leniency on two-stage decision processe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May), 157?169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