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조리학회지 = The Korean journal of culinary research, v.15 no.1, 2009년, pp.79 - 93
황춘기 (동원대학 호텔조리과)
This study was conducted to suggest a way to increase profitability by figuring out the factors that affect the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of customers who visit a theme park, studying the property and correlation of service quality.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figure out the relation b...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테마파크란 무엇인가? | 테마파크는 주제가 있는 공원이라는 개념으로 대도시 근교에 위치하며, 주로 당일 또는 짧은 시간으로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공원이다. 하나의 중심 주제 또는 연속성을 갖는 몇 개의 주제 하에 설계되며 매력의 요소를 도입하여 전시, 놀이 등으로 구성되어 중심 주제를 실현하도록 계획된 공원이다. | |
국내 테마파크 3사는 어디인가? | 우리나라의 테마파크 시장은 소득 증가와 여가의 확대, 생활의 변화 등으로 인하여 빠르게 성장하였고. 국내 테마파크 3사인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의 매출은 증가하였다. 그러나 1997년 IMF 사태로 국내 경기가 위축되면서 테마파크의 고객은 신규 고객 중심에서 고정 고객이나 재방문 고객 중심으로 바뀌었고 성장은 둔화되기 시작하였다(황춘기 2005). | |
테마파크를 방문한 고객의 재방문을 이끌어 내기 위해서 식음료 서비스 품질을 높여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셋째, 테마파크에서 식음료 서비스 가격이 재방문과 직접적 관련은 적으며 품질보다 영향력은 적지만, 고객의 만족에는 영향을 미치므로 품질에 바탕을 둔 합리적인 가격결정이 있어야 된다. 넷째, 식음료 품질에 의한 고객의 만족도는 고객의 재방문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테마파크를 방문한 고객의 재방문을 이끌어 내기 위해서 식음료 서비스 품질을 높여야 한다.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