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도서관 정보학회지 = Journal of Korean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Society, v.40 no.3, 2009년, pp.337 - 365
윤기찬 (동양대학교 행정경찰학부) , 이순철 (동양대학교 행정경찰학부)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evaluate service quality of university library using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The case study was selected from the library of a local university. The result of the study shows that the factors that effected a lot on service quality of university library are infor...
교육법전편찬회 편. 교육법전. 교학사, 1998.
김계수. AMOS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 (주)데이타솔루션, 2004.
김계수. 인과분석 연구방법론. 도서출판 청람, 2006.
김호정.허전. 한글 SPSSWIN 14.0 통계분석 및 해설. 삼영사, 2008.
강수경. 공공도서관과 작은도서관 간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성균관대학교 교육대학원, 2007.
곽윤정. 대학도서관 서비스 품질과 이용자 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충남대학교 대학원 문헌정보학과, 2007.
김규환.남영준. "대학도서관의 서비스 품질이 이용자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문헌정보학회지, 제41권, 제2호(2007), pp.135-159.
김수연. SERVQUAL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모델(MAVIC) 개발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서경대학교 대학원 산업공학과, 2007.
김인호.김익중. "SERVQUAL과 SERVPERF의 타당성에 관한 비교 논의." 기업경영연구, 제3권(1994), pp.215-229.
김태완. 축산물 소매점의 서비스 품질과 제품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석사학위논문, 동양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2006.
박동진.윤동원. "대학도서관 서비스 품질의 측정."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제30권, 제4호(1999), pp.190-191.
윤기찬. "SERVPERF를 이용한 사회복지 서비스의 질 측정 및 만족도 영향 요인 분석." 행정논총, 제42권, 제4호(2004), pp.133-162.
이낙귀. "여행사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 랜드오퍼레이터의 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제19권, 제1호(2005), pp.113-126.
이정숙. 미용서비스 품질과 윤리적 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석사학위논문, 동양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2006.
장대성. "한국 변호사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제19권, 제6호(2006), pp.2585-2605.
대성.박주영.김두복. "한국 패스트푸드점 서비스 품질 측정에 있어서 SERVQUAL과 SERVPERF의 비교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제19권, 제2호(2002), pp.59-73.
황은영. LibQUAL+ 를 적용한 공공도서관 서비스 품질 차원의 구성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문헌정보학과, 2007.
Brown T. J., G. A. Churchill, and J. P. Peter. "Improving Measurement of Service Quality." Journal of Retailing. Vol.69, No.1(1993), pp.127-147.
Kettinger W. J., and C. L. Choong. "Pragmatic Perspective on the Measurement of Information System Service Quality." Mis Quarterly(1997), pp.229-241.
Nitecki Danuta A., and Hernon. Peter. "Measuring Service Quality at Yale University’s Libraries." The Journal of Academic Librarianship, Vol.26, No.4 (2000), pp.259-273.
Y oung Heartsill. The ALA Glossary of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Chicago: American Library Association. 1983.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