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Industrial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v.15 no.5, 2010년, pp.79 - 87
This paper is proposed that implemental model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system for oriental hospital is designed by customer segmentation using personal information and medical record of outpatients in existing integrated medical information system database. Proposed model can be practical...
김용태, "의료기관의 CRM 도입에 관한 연구", 경희대학교 대학원 고황논문집, 제40권, pp.167-184, 2007.
Fredric F. Reichhel, W. Earl Sassew, "Zero Defection:Quality Come to Service", Harvard Business Review, Vol. 68, pp.105-111, 1990.
Kotler,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Control, Prentice-Hall, 5th, pp.1982-1985, 1987.
김귀정, 한정수, "한방의료 고객관리시스템 설계", 한국컨텐츠학회논문지, 제8권, 제10호, pp.88-94, 2008.
이명선, 이장재, "병원이용 빈도와 진료수익성 분석을 통한 외래환자 시장세분화", 조선대 통계연구소논문지, 2007-1호, pp. 73-85, 2007.
최길림, "병원이용 빈도와 진료수익성에 따른 환자군집별 특성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활용성", 인제대학교 박사학위논문, pp.23, 2000.
송민영, "고객관계 관리를 위한 고객 세분화 방법론 적용:L사 사례", 한국과학기술원 석사학위논문, 2001
이소영,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의료정보분석 방법에 관한 연구", 동의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4
이훈영, 이훈영교수의 의료서비스마케팅, 도서출판 청람, 2008.
류상희, 백수경, "외래환자 시장세분화를 통한 의료서비스의 고객관계관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제7권 4호 pp.152-172, 2001.
박덕진, "중대형 병원 CRM 구축 및 활용에 관한 연구", 국민대학교 석사학위논문, pp.82-89, 2003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