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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분석
An Analysis of the Fashion Brand Application 원문보기

패션비즈니스 = Fashion business, v.15 no.5, 2011년, pp.129 - 143  

최예슬 (경원대학교 의상학과) ,  김미영 (경원대학교 의상학과)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classify fashion brand app types through current fashion brand app releases. To this end, this study used Internet Web, articles, newspapers, and existing studies on brand applications as well as the data that were analyzed after downloading the relevant brand app. F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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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그 중 패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은 아직 초기 단계로 선행 연구는 다소 부족하지만 최근 장승희15)연구에서 패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의 광고전략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어졌다 이 연구에서는 패션과 관 . 련된 애플리케이션을 콘텐츠 구성 요소 및 채널에 따라 패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패션 매거진 애플 , 리케이션 패션 정보 애플리케이션 패션 쇼핑 애플 , , 리케이션의 네가지로 분류하였다 그 중 패션 브랜 . 드 애플리케이션은 특정 패션 브랜드의 광고 홍보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정의하였다 패션 매거진 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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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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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6. 자료검색일 2011. 06. 18, 자료출처 http://blog.naver.com/oponiti 

  27. 자료검색일 2011. 06. 18, 자료출처 http://blog.naver.com/oponiti 

  28. 자료검색일 2011. 06. 20, 자료출처 http://blog.naver.com/kimpoco 

  29. 자료검색일 2011. 06. 20, 자료출처 http://blog.naver.com/oponiti 

  30. 자료검색일 2011. 06. 23, 자료출처 http://neoskin.tistory.com/2203 

  31. 자료검색일 2011. 06. 24, 자료출처 http://blog.naver.com/oponiti 

  32. "브랜드앱의 3가지 기대 효과", (2011. 01. 19), 조선닷컴, 자료검색일 2011. 06. 24, 자료출처 http://app.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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