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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12 no.5, 2012년, pp.431 - 446
In this study, a survey was carried out on wine consumers over age 20 experienced in wine purchase and drinking from December 1 through December 31, 2011 with the object of figuring out the effects of wine selection attributes on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and making an empirical analys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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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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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으로 와인소비자의 선택속성으로 구매관점에서의 2가지 요인은 무엇인가? | 전체적으로 와인소비자의 선택속성으로 구매관점에서 2가지 요인으로 요약되는데 첫째, 색상, 포장용기와 라벨, 그리고 원산지 등이며 둘째, 가격, 품질, 맛, 와인의 종류, 품질등급, 사용목적, 생산국가 등이며, 고려정도가 낮은 속성은 가격과 포도품종 등이 제시되고 있다[2][15]. | |
관여도란 무엇인가? | 관여도란 특정 대상에 대한 개인의 중요성 지각정도 및 관심의 정도이거나 또는 주어진 상황에서 특정 대상에 대한 개인의 관련성 지각정도라고 할 수 있다. | |
Churchill & Suprenant는 개념적 측면과 실천적인 측면의 두가지 관점으로 고객만족을 평가하였는데, 각 관점에서 어떻게 고객만점이 평가되는가? | Churchill & Suprenant[28]도 이와 같은 기대불일치의 모형을 제시하였는데, 개념적 측면과 실천적인 측면의 두 가지 관점으로 고객만족을 평가하였다. 먼저, 개념적인 측면에서는 고객이 구매나 사용에 따른 구매비용과 실제보상에 대한 구매자의 비교에서 고객만족이 발생한다는 점이고, 실질적인 측면에서는 제품과 서비스의 다양한 속성에 대한 만족함으로 고객만족이 평가되어 진다고 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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