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大韓建築學會論文集. Journal of the architectural institute of korea. 計劃系, v.28 no.6 = no.284, 2012년, pp.145 - 152
안지혜 (부산대학교 건축학과) , 이동언 (부산대학교 건축학과)
Whereas the aim of urban developments in the past was the physical expansion, the goal of modern cities are being changed into marketing their image to make a lot of money. The recent issue of story-telling is a marketing for consumption based on various stories. This concept of story-telling appear...
쿠마켄고/임태희 옮김, 약한건축, designhouse, 2009
홍성용, 스페이스 마케팅, 삼성경제 연구소, 2007
서울시립대학교 도시인문학연구소 엮음 ; 김민수 외 지음, 도시 공간의 이미지와 상상력, 2010
유승권, 도시마케팅의 이해, 한솜미디어, 2006
최혜실 외, 문화산업과 스토리텔링, 다할미디어, 2008
김광명, 칸트 미학의 이해, 철학과 현실사, 2004
김상현, 판단력 비판, 책세상, 2005
임마누엘 칸트, 백종현 역, 판단력 비판, 아카넷, 2009
민현석, 스토리텔링을 통한 옛길 가꾸기 방안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계획계, 2010
김선영, 도시 브랜드 이미지 형성요소로 본 공공경관 디자인 고찰, 기초조형학 연구, 2009
변재상, 최형석, 이정원, 임승빈, 도시이미지에 기초한 도시 유형 분류, 대한국토.도시계획학회지, 2006
허유선, 칸트 미학에서 취미판단의 주관적 보편성과 공통감, 한국칸트학회논문집, 칸트연구제22집, 2008
박영태, 현대 공간환경디자인의 공공성에 대한 연구-칸트 미학의 공통감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 연구, VOL 12
공병혜, 미감적 의사소통을 통한 배려의 윤리의 가능성, 한국칸트학회논문집 칸트연구제19집, 2007
박지용, 칸트의 숭고에 관하여-미판단과 숭고판단의 연속성을 중심으로-, 시대와 철학 2009 제20권 2호
Terry Eagleton, The IDEOLOGY OF THE AESTHETI C, Basil Blackwell, pp.196-233, 1990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