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교통 기술과 정책 = Transportation technology and policy, v.10 no.3, 2013년, pp.6 - 13
백성현 (서울특별시청 교통정보센터) , 이경순 (서울특별시청 교통정보센터) , 고광섭 (서울특별시청 교통정보센터)
초록이 없습니다.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2013년 2월 서울시 마을버스의 운영 현황은? | 서울시 마을버스는 2013년 2월 현재 중구와 송파구를 제외한 23개 자치구에서 1,420대의 차량이 220개 노선을 127개 업체에 의하여 운영되고 있다. | |
마을버스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 마을버스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간선기능의 지하철 및 시내버스와 광역버스에 대한 지선역할로서 대부분의 마을버스 노선이 지하철역을 경유하고 있으며 전체 노선의 57.7%에 달하는 127개 노선이 지하철역 2개 이상을 경유하고 있다. | |
버스운행관리시스템 도입 전후의 버스 운행횟수는 어떻게 계산한 것 인가? | 버스운행관리시스템 도입 전후의 버스 운행횟수의 비교를 그림 7에 나타내었다. 운행 횟수는 평가 기간중 첫차부터 막차까지 모든 운행 차량의 총 운행횟수를 합계한 값이다.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