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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정보전자통신기술학회논문지 = Journal of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electronics,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v.6 no.2, 2013년, pp.101 - 104
김효관 (한국교통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한규석 (한국교통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장원 (한국교통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최민형 (한국교통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최영규 (한국교통대학교 컴퓨터공학과)
The actual aircraft flight training can be done, but falls pilots primary flight training skills to the many risks and costs are formidable. It also requires considerable skill to follow at a higher risk of flight training is the same. These things through software simulation training can reduce th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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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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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모의 소프트웨어 운용개념은 무엇으로 구성되는가? | 항공모의 소프트웨어 운용개념은 크게 비행운동 모의, 시스템모의, 데이터관리, 통신모의 4개로 구성된다. | |
항공 모의 소프트웨어는 항공모의 통신을 통해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가? | 항공 모의 소프트웨어는 항공모의 통신을 통해 호스트 CSCI로부터 모의 대상 항공기의 정보를 전달 받아 대상 항공기의 동적 움직임과 임무장비(전기, 유압, 연료, 통신장비 등)를 모의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 |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및 실제 항공기 조종 게임의 한계점은? |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및 아파치 등의 실제 항공기 조종 게임의 등장은 실제 조종사가 아니더라도 게임을 통해 항공기에 탑재 된 장비의 작동방식, 무기운용 방식 등을 익히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그러나 아직 실제 항공기의 조종, 무장 특성이 유사하게 탑재 된 게임은 없으며 향후 새로운 기종의 기체가 개발 되었을 경우 해당 기체의 특성이 반영되기 위해서는 또 다른 게임 개발이 필요하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항공기 게임에 특화된 확장 가능한 엔진을 만들어 새로 나오는 항공기에 대한 이해와 무장특성을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게 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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