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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IT서비스학회지 =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Services, v.12 no.2, 2013년, pp.301 - 319
최재원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 장정희 (한국거래소 경영지원본부 IT관리부) , 김범수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Wireless and mobile communication technologies enable individuals who trade stocks and bonds to use mobile-based trading services. Due to rapidly developing mobile technologies and adoption of the advanced/smart mobile devices such as smart phones and tablets, the use of mobile trading systems (M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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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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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은 어떻게 평가되는가? | 서비스 품질은 사용자가 특정 서비스를 경험하기 이전과 이후의 평가에 의해 서비스에 대한 인지적 품질을 통하여 평가 된다[31]. 전통적인 서비스와 관련된 서비스 품질 측정의 차원은 3차원 모델(Three component Model)을 기반으로[23] 결과 품질인 서비스 제품(service product), 과정품질인 서비스 전달(service delivery), 서비스 환경(service environment)으로 서비스 품질 측정에 대한 구분을 용이하게 하였다. | |
모바일 증권거래 시스템이란 무엇인가? | 모바일 증권거래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s)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인터넷에 접속, 증권거래와 관련된 제반 업무를 실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한다[13]. MTS의 주요 기능은 주문처리 및 조회 서비스, 뉴스 및 시세 분석, 기타 부가서비스 등으로 구분될 수 있다. | |
모바일 증권거래 시스템의 주요 기능은 어떤 것들로 구분되는가? | 모바일 증권거래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s)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인터넷에 접속, 증권거래와 관련된 제반 업무를 실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한다[13]. MTS의 주요 기능은 주문처리 및 조회 서비스, 뉴스 및 시세 분석, 기타 부가서비스 등으로 구분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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