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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13 no.11, 2013년, pp.502 - 509
Even if the need for English education in Korea is on the rise, too various perspectives on English education and the government's lack of consistency in the English education policy are said to be a negative factor in improving the English communication skills. The purpose of this study, in line w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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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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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교육의 현안 문제점에 대해 영어교육 관계자들의 의견은? | 오늘날 우리가 겪고 있는 영어교육의 현안 문제점에 대하여 영어교육 관계자들은 이구동성으로 ‘영어교육에 있어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인식’하고 그에 따른 교수방법에 대한 거시적 접근의 연구가 절실하다고 요구하고 있다. 이는 영어교육에 대한 새로운 방향제시뿐만 아니라 최적의 교수방법을 요구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 |
지식의 사전적 의미는? | 지식의 사전적 의미는 ‘앎의 상태, 혹은 사실, 알고 있는 모든 것, 조직화된 정보’로 정의되고 있지만, Nonaka(1994)가 지식의 다층적이고 다면적(multi-faceted) 측면을 강조한 것처럼 그 개념을 명확하게 기술하는 것은 쉽지 않다. 실제로 지식관련 문헌에서 ‘지식’과 가장 혼재되어 사용되는 용어는 ‘정보’일 것이다[25]. | |
토픽맵은 어떤 방법인가? | 토픽맵의 기본 개념은 전통적인 서적의 개념을 배후에 있는 전자 색인 정보에 적응하려는 노력에서 출발하였다. 전통적인 색인, 도서관학 및 진보된 기술의 정보표현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시맨틱 웹의 하부구조를 제공하는 훌륭한 온톨로지 언어로서 서적의 색인, 용어집, 사전(thesaurus) 등의 이질적인 자원에 내재적으로 존재하는 정보 구조를 연결(mapping)하는 방법이다. |
강형구, 개인화된 토픽 맵의 확장을 통한 연관 토픽의 효과적인 순위화 방법, 서울: 국방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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