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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Electronic Communication Sciences, v.9 no.12, 2014년, pp.1455 - 1462
In the future we are likely to see the development of public media with traditional media is out of the screen using a digital signage media facade. The purpose of searching for effective production and planning methods and message effects when planning messages the public can empathize with and a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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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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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파사드란? | 미디어 파사드는 기존 스크린에서 벗어나 야외 건물 외벽,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문화 예술 및 기업의 광고등에 소비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벽면에 연출하는 것을 말한다. 고해상도 빔 프로젝트를 외벽에 정확하게 맵핑(Mapping) 시켜 3D 영상으로 표현한다. | |
안시 루멘이란? | 미디어 파사드를 구현하기 위해서 빔 프로젝트의 선택과 영상을 투사할 장소의 주변조명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빔 프로젝트의 빛의 단위에 대한 개념은 안시 루멘의 개념(Ansi Lumen)이라 한다. 빔 프로젝트가 1m의 흰색 벽면의 면적에 투사할 때의 빛의 단위를 말한다. | |
미디어 파사드가 가진 장점은 무엇인가? | 기존 평면 스크린의 미디어 콘텐츠 보다 다수의 관중들이 영상 속 다양한 메시지와 스토리텔링을 담아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미디어 파사드는 외벽의 특성과 주변, 장비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고 표현하고자 하는 스토리를 3D 영상으로 표현하는 그래픽 작업 능력이 필요하다. |
D. Kim, "Distance Estimation Between Vanishing Point and Moving Object," J. of the Korea Institute of Electronic Communication Sciences, vol. 6, no. 5, 2011, pp. 637-642.
G. Seok and S. Park, "Probabilistic Model for bio-cells information extraction," J. of the Korea Institute of Electronic Communication Sciences, vol. 6, no. 5, 2011, pp. 649-656.
L. John, "Principles of Traditional Animation Applied to 3D Computer Animation,"ACM Computer Graphics, vol. 21. no. 4, July 1987, pp. 323-330.
P. Dias, V. Sequeira, F. Vaz, and J. C. M. Goncalves, "Combining Intensity and Range Images for 3D Modeling,"In Proc. Int. Conf. on Image Processing (ICIP 2003), Melbourne, Australia, Sept. 2003, pp. 417-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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