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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철도저널 = Railway journal, v.18 no.1, 2015년, pp.42 - 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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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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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미국 자기부상열차 개발 연구비 확보 경향은? | 그 이외에도 몇 개의 다른 지역에서 노선건설이 추진 중이어서 더 두고 볼 일이다. 연구비 확보에 있어서는 연방정부의 지원이 줄자 전통적인 공공자금에서 민간자본으로 눈을 돌리는 것도 최근의 경향이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저자가 미국의 기술개발 환경에서 배운 점 중의 하나는 독창적인 기술이 미성숙이라고 하도라도 공개적으로 제안하고 평가를 받으며 사회는 그에 대한 연구비를 지원한다는 것이다. | |
AMT 기술의 시험은 어떻게 진행되었는가? | 그리고 과거 20년 동안 50천만불 이상이 부시스템 기술개발에 투자되었다. 실형의 1km 시험선로가 2001년 Old Dominion University에 대학 내 셔틀로 건설되었으나 차량이 제기능을 못해 결국 폐기되었다. 나중에 대학은 MagneMotion이 설계한 대차를 시험하는데 이 시험선을 2011년에 재사용했다. | |
미국에서의 고속 자기부상열차 기술개발은 어디에 중점을 두고 있는가? | 미국에서의 고속 자기부상열차 기술개발은 주로 독일과 일본에서 개발한 시스템을 미국에 적용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독일의 Transrapid는 1980년대 초에 Los Angles-Las Vegas 노선에 적용하기 위한 판매활동을 시작한 이래 미국에서 오랫동안 알려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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