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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철도저널 = Railway journal, v.18 no.2, 2015년, pp.8 - 10
차성열 (한국철도공사 교통시스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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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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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로 사업의 최대 운영자인 코레일 광역전철은 무엇을 운영하고 있는가? | 또한, 메트로 사업의 최대 운영자인 코레일 광역전철은 경의선, 일산선, 1호선, 경부선, 과천선, 안산선, 수인선, 분당선, 중앙선, 경춘선, 장항선을 운영하고 있으며,신설노선의 계속적인 확충과 전동열차의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국내 최초 2층형 준고속열차인 ITX-청춘의 혁신적 도입 등 국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광역철도로 거듭나고 있다. | |
환승할인이 고객 입장과 운영기관 입장에서 이중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는 이유는? | 그러나 환승할인은 고객 입장에서는 운임을 한 번만 내므로 운임 감면 혜택이 있지만, 운영기관 입장에서는 환승수단이 많아질수록 정산금액이 작아지는 이중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다. | |
통합환승할인의 기본 전제는 무엇이 있는가? | ① 기본운임을 한 번 만 징수 / ② 한 장의 승차권으로 여러 기관을 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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