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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韓國ITS學會 論文誌 = The jou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Intelligent Transportation Systems, v.15 no.6, 2016년, pp.47 - 61
The present study analyzed the railway transport characteristics of bulk cargo flowing in and out of trade ports in South Korea. Bulk cargo transport in freight stations located behind trade ports was examined using actual flow data, and new implications were drawn accordingly. The results showed 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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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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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만 배후 철도역의 물동량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 항만 배후 철도역의 물동량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도로운송 대비 비용과 시간의 경쟁력 저하, 환적에 따른 운송의 일관성 부족, 철도역 화물처리시설 부족 등 다양하다[2]. 이에 따라 각 영향요소별로 애로사항을 파악하여 해결방안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 | |
지구온난화에 대비하려는 범세계적 추세에서 과제로 떠오르는 것은? | 지구온난화에 대비하려는 범세계적 추세 속에서 화물자동차 운송 량을 줄이는 것이 당면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는 철도의 역할을 증진시키는 것과 맥을 같이하며, 물동량이 집중되는 항만과 철도의 연계를 강화시켜야 하는 또 다른 과제를 부여하고 있다. | |
항만 배후 철도역의 물동량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해결하기 위해 중요한 것 두 가지는 무엇인가? | 항만 배후 철도역의 물동량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도로운송 대비 비용과 시간의 경쟁력 저하, 환적에 따른 운송의 일관성 부족, 철도역 화물처리시설 부족 등 다양하다[2]. 이에 따라 각 영향요소별로 애로사항을 파악하여 해결방안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실제로 무역항 배후 철도역에서 처리되는 물동량이 어느 정도이고 품목별로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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