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敎育施設 : 韓國敎育施設學會誌 = Review of the Korean Institute of Educational Facilities, v.23 no.5, 2016년, pp.21 - 25
이용석 (퍼킨스 앤 윌 프로젝트)
초록이 없습니다.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프로토타입과 유연성의 효과는? | 프로토타입과 유연성은 이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써 미래의 예측 불가능한 요구에 대한 대학의 능동적 대처를 가능하게 하였다. 실제로 프로젝트가 진행되면서 프로그램 변경에 따른 설계 변경이 유연하게 이뤄지며 그 효과를 증명하였다. | |
마이애미 데이드 대학의 위치는? | 위치: Miami, Florida, USA | |
새로운 문화를 증진시키기 위해 퍼킨스 앤 윌이 사용한 방법은? | 학습은 다차원적이고, 글로벌화 되어 쌍방향 소통이 더더욱 강조된다. 이런 새로운 문화를 증진시키기 위해 퍼킨스 앤 윌은 공간의 유연성(Flexibility), 비공식적 학습 공간(Informal Learning), 공공 공간의 강화들을 통하여 학습 환경의 변화를 모색하여 왔다. 이렇듯 교육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학습 환경을 디자인하는 건축가로서, 시대적 변화와 요구를 예측하고 그에 맞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탐구가 필요할 것이다. |
David Houle and Jeff Cobb(2011), Shift ED: A Call to action for transforming K-12 Education, Corwin
Thomas Friedman(2013), Revolution hits the university, http://www.nytimes.com/2013/01/27/opinion/sunday/friedman-revolution-hits-the-universities.html?_r0
Youtube Statistics, https://www.youtube.com/yt/press/statistics.html
Statistics and Market Data on Social Media & User-Generated Content, https://www.statista.com/markets/424/topic/540/social-media-user-generated-content/
Clifford A. Pearson(2014), Miami Dade College Student Center and Classroom Complex, Architectural Record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