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East Asian mathematical journal, v.32 no.4, 2016년, pp.443 - 464
The purpose of ths study is to compare and analyze the sequence of teaching multiplication facts in the elementary school mathematics. Generally, the multiplication in the elementary school mathematics is composed of the followings; concepts of multiplication, situations involving multiplication, di...
교육부 (1995). 교사용지도서 수학 2-2. 서울: 국정교과서주식회사.
교육부 (2015). 2015 개정 교육과정. 2015년 9월 24일 교육부 발표자료.
김상근 (2008).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에 나타난 곱셈 지도 방법에 대한 분석 : 곱셈 기초부터 곱셈구구 지도까지. 서울교육대학교 석사학위논문.
김진호 (1995). 국민학교 2학년 아동의 곱셈구구에 의해 생성된 지식 수준 분석. 한국교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김현 (2014). 한국.중국.일본.싱가포르 초등수학교과서의 곱셈구구 지도방법에 대한 비교 연구. 공주교육대학교 석사학위논문.
김혜진 (2014). 수학보드게임이 성취도와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초등학교 2학년 수학과 곱셈구구, 시각과 시간 단원을 중심으로. 서울교육대학교 석사학위논문.
박경선 (2008). Skemp 이론에 따른 곱셈구구 놀이활동이 수학학업성취도 및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서울교육대학교 석사학위논문.
박태훈 (2004). 곱셈구구의 개념 형성 및 원리 이해를 위한 코스웨어 설계 및 구현. 춘천교육대학교 석사학위논문.
배종수 (1999). 제 7차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초등수학교육 내용 지도법. 서울: 경문사.
송순희 (2000). 스켐프의 곱셈구구 지도방법 적용사례연구: 초등학교 3학년 수학학습 부진아를 대상으로. 인천교육대학교 석사학위논문.
장미라 (2006). 초등학교 2학년 학생의 곱셈적 사고에 관한 연구. 서울교육대학교 석사학위논문.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