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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디지털융복합연구 = Journal of digital convergence, v.14 no.9, 2016년, pp.149 - 158
이상민 (백석문화대학교 광고마케팅학부)
Recently social commerce has become an issue in E-commerce. It was made in purpose to seek the satisfaction of consumers plan to shop attempts to boost use of social commerce. Social commerce motives and benefits and loss factors are examined the impact of purchase satisfaction. Statistical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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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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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이 최근 전자상거래의 이슈가 되고 있는가? | 최근 전자상거래의 이슈가 되고 있는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는 쇼핑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려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이루어졌다. 이를 위해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혜택 및 손실요인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다회귀분석을 통해 알아보았다. | |
우리나라의 소셜 커머스 시장은 언제 이후로 급격한 성장세를 보여 왔는가? | 우리나라의 소셜 커머스 시장은 ‘위폰’이 2010년 3월에 등장한 이후로 급격한 성장세를 보여 왔다. 2011년 3월을 기준으로 등록된 소셜커머스 업체의 수만 200개가 넘고, 판매되는 제품이나 서비스 역시 약 7,500여 개로 집계되고 있다. | |
어떠한 수치는 소셜커머스의 급격한 양적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반증한다고 하겠는가? | 우리나라의 소셜 커머스 시장은 ‘위폰’이 2010년 3월에 등장한 이후로 급격한 성장세를 보여 왔다. 2011년 3월을 기준으로 등록된 소셜커머스 업체의 수만 200개가 넘고, 판매되는 제품이나 서비스 역시 약 7,500여 개로 집계되고 있다. 이러한 수치는 급격한 양적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반증한다고 하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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