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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水産海洋敎育硏究 = Journal of fisheries and marine sciences education, v.29 no.2 = no.86, 2017년, pp.354 - 364
This study tries to evaluate the effect of ITT introduction in Busan New Port. The study used the estimation model of the number of vehicles required in accordance with the backhaul rate. The model used big data, COPINO e-document for one year in 2015. COPINO recorded the event such as truck ID, c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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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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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항의 성장세는? | 부산항은 신항의 컨테이너 터미널이 활성화되면서 2015년 19,467천TEU 컨테이너를 처리하여 동북아 물류 중심지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10년 14,194천TEU를 처리 이후 2015년까지 연평균 6.5%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환적 화물 유치노력을 통하여 2010년부터 2015년까지 환적화물이 연평균 10%로 큰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부산항 환적화물의 증가로 인해 동일 항내에서의 타 부두 환적 컨테이너 물동량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이며, 이로 인해 셔틀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선사의 비용부담은 증가하게 되고 부산항의 서비스질 하락으로 이어져 경쟁력이 떨어지는 결과를 초래하고 있다. | |
부산항의 입지 변화는? | 부산항은 신항의 컨테이너 터미널이 활성화되면서 2015년 19,467천TEU 컨테이너를 처리하여 동북아 물류 중심지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10년 14,194천TEU를 처리 이후 2015년까지 연평균 6. | |
부산항 추세는? | 5%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환적 화물 유치노력을 통하여 2010년부터 2015년까지 환적화물이 연평균 10%로 큰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부산항 환적화물의 증가로 인해 동일 항내에서의 타 부두 환적 컨테이너 물동량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이며, 이로 인해 셔틀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선사의 비용부담은 증가하게 되고 부산항의 서비스질 하락으로 이어져 경쟁력이 떨어지는 결과를 초래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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