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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게임학회 논문지 = Journal of Korea Game Society, v.17 no.4, 2017년, pp.91 - 100
남기덕 (상명대학교 일반대학원 게임학과) , 윤형섭 (중국 길림애니메이션대학교)
A player character has a significant influence on immersion. In order to understand the consumers, it is necessary to compare age and gender of player characters, which is the most basic feature of the player character. We selected a prize winning work of 15 years of USA and japanese as research su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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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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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발전하면서 어떤 요구가 생겨나고 있는가? | 게임이 발전되면서 몰입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욕구가 점차 커지고 있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복잡하고 세밀한 개성을 가진 설득력 있는 플레이어 캐릭터가 요구되고 있다[2]. | |
게임 몰입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무엇인가? | 게임 플레이어 캐릭터는 사건의 중심에 있으며 몰입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미국과 일본 게임 시장의 소비자를 이해하기 위해 플레이어 캐릭터 기초 특성인 나이와 성별을 비교분석할 필요가 있다. | |
비디오게임이 수십 년간 세계 게임시장 플랫폼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인가? | 6%로 수십 년간 1위를 독점하고 있다[3]. 이러한 원동력에는 미국과 일본의 대표적인 비디오게임의 매력적이고 설득력 있는 플레이어 캐릭터가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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平均王子 http://www.ara-hei.com/life/255.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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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pan Game Awards http://awards.cesa.or.j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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