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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The cross-border trade(CBT) market has grown significantly due to the global spread of the Internet and mobile. China has become a very important market because of its share of 78% in 2016 in the export of korea's CBT. To sum up this phenomenon, First, the forms of distribution and trade, in which 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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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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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후 구매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고, 편의성까지 더해진 O2O 체험관은 해외 소비재 유통의 새로운 주류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되는 이유는? | 중국 구매자들로부터 해외소비재를 저렴하고 신속하게 구매할 수 있는 유통경로로 인식되고 있어, 기존의 해외직구족과 해외 수입제품에 관심이 없던 구매자들까지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면서 가격은 온라인상의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O2O 체험관을 통해 제품 홍보를 할 수 있어서 소비 창출 효과가 뛰어나다. 따라서 향후 구매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고, 편의성까지 더해진 O2O 체험관은 해외 소비재 유통의 새로운 주류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 |
해외직배송 모델이란? | 해외직배송 모델이란 구매자 결제 후 판매자측이 국제 운송회사를 통해 해외에서 상품을 건별 우편 발송하는 방식이다. 구체적으로 보면, 중국 구매자가 한국 또는 중국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결제한 후 판매자가 EMS 또는 특송 등의 국제 운송회사를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자에게 건별 발송하는 방식이다. | |
화물 무역 수입 시 납부하는 관세와 17%의 증치세 및 소비세를 납부 없이 행우세만 납부하는 이유는? | 또한 보세구 모델을 활용할 경우 세제 및 통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보세구 모델을 활용하여 보세창고에 들어간 화물에 대해 개인물품 자격으로 통관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화물 무역 수입 시 납부하는 관세와 17%의 증치세 및 소비세를 납부 없이 행우세만 납부한다. 아울러 전자상거래 시범지역에서 운영하는 B2C 쇼핑몰에 대해 보세물류센터를 통해 거래하면 1,000위안 미만의 거래에 대해 무관세 혜택이 제공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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