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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Report - 디지털 사이니지 법규 제도 현황 원문보기

TTA 저널 = TTA journal, no.170 = no.170, 2017년, pp.18 - 23  

김항섭 (한국교통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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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기존의 광고법에 비해 인민의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의약품 광고에 대한 법률이 한층 강화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존의 옥외광고 관리규정을 대폭 수정하여 각 도시에 맞는 규정을 시행하고자 하였다. 중국의 4대 대도.
  • 디지털 광고물에 대한 산업 및 시장규모로 보았을 때, 북미의 미국과 유럽의 프랑스, 영국과 동아시아의 일본, 중국의 옥외광고물법과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법 관점의 접근과 해석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국가별로 디지털 사이니지 법규 제도 및 이슈사항을 분석하여 우리의 현 위치와 아울러 종합적 인 판단이 가능하리 라 사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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