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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정보와 통신 : 한국통신학회지 = Information & communications magazine, v.30 no.8, 2013년, pp.61 - 68
김찬 ((주)인텔리안시스템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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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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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형 디지털 사이니지 사업이란 무엇인가? | 디지털 사이니지의 기술적인 부분을 살펴보기 전에 국내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의 일부를 살펴보면, 우선 전국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KT와 LGU+가 진행중인 광고형 디지털 사이니지 사업이 있다. 이는 각 통신사가 매체 소유주가 되어 광고주 유치를 통해 수익 사업을 하는 모델이다. 아파트 주민 입장에서는 공익 정보를 투자 없이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
편집이란? | 디지털 사이니지에서의 편집이란 사실 기존 콘텐트의 제작과는 조금 다른 의미로 정의 된다. 편집은 기본적으로 화면에 콘텐트를 배치하고 그 배치된 아이템들에게 속성을 부여하는 작업을 의미한다. 즉, 실제 각각의 디지털 콘텐트를 편집 하는 것이 아닌 표출되는 화면의 입장에서의 편집과 구성을 뜻한다는 말이다. | |
광고형 디지털 사이니지 사업에서 아파트 주민 입장에서 얻을 수 있는 이점은? | 이는 각 통신사가 매체 소유주가 되어 광고주 유치를 통해 수익 사업을 하는 모델이다. 아파트 주민 입장에서는 공익 정보를 투자 없이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www.Scala.com Manuals
www.BroadSigna.com 10 Administer Manuals
www.Intelliansys.co.kr DS 뉴스
Dataton Watchout 2009 소개 자료
나스미디어 나스리포트 211_Total
Digital Signage Expo(R) Quarterly Business Barometer Q1 2011 / Q4 2010
http://vvvv.org/documentation/how-to-projecton-3d-geometry
www.digitalsignagetoday.com Advertising with Digital Sign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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