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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Recently, it has been known that it need to be solved export marketing on expanding export of Small Business Commodity. Therefore, the purpose of this paper is to analyse on expanding export of Small Business Commodity through e-Trading Application in Industrie 4.0. This study deals with the terms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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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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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더스트리 4.0의 출현 배경은 무엇인가? | 독일은 인더스트리 4.0을 통해 미래 제조업 시장을 주도하려는 목적이 있었으며, 인더스트리 4.0을 통해 자국 제조업의 진화를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 노동 고도화를 통한 고임금·고령화 구조 대응, 고부가가치 생산을 통한 경쟁력 유지가 궁극적인 목적이었는데, 이것이 인더스트리 4.0의 출현 배경이다. | |
인더스트리 4.0이란 무엇인가? | 인더스트리 4.0은 사물인터넷을 통해 생산기기와 생산품 간 상호소통 체계를 구축하고 전체 생산과정을 최적화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전까지의 공장자동화는 미리 입력된 프로그램에 따라 생산시설이 수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을 의미했지만 인더스트리 4.0에서 생산설비는 제품과 상황에 따라 능동적으로 작업 방식을 결정하게 되며, 지금까지 생산설비가 중앙 집중화된 시스템의 통제를 받았지만 인더스트리 4. | |
독일 제조업의 변화 필요성이 증대된 이유는 무엇인가? | 세계 최고의 제조업 기술국가 독일의 고민은 세계 최고 수준의 제조업 역량을 보유하고 있지만 이를 어떻게 유지하는가이다. 따라서 독일 제조업의 변화 필요성이 증대되었고, 독일은 통신장비 등 ICT 영역에서도 역량을 보유한 기업을 다수보유하고 있어, ICT가 산업 전반에 걸쳐 확산되고 있는 현재 트랜드를 받아들여 제조업이 더욱 큰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단계로 발돋움해야 한다는 공감대가 형성 되게 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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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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