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 한국조리학회지, v.24 no.5, 2018년, pp.111 - 122
This study set up research models and hypotheses to examine the relationship between HMR seeking benefits(functional benefits, psychological benefits) and product attributes,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The research hypothesis was verified through empirical analysis. The results of the ...
Marketing Science Anderson, E. W. 12 2 125 10.1287/mksc.12.2.125
Psychological Bulletin Anderson, J. C. 103 3 411 10.1037/0033-2909.103.3.411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Bagozzi, R. 16 1 74 10.1007/BF02723327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Boulding, W. 30 1 14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Dick, A. S. 22 2 99 10.1177/0092070394222001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Fornell, C. 18 1 39 10.1177/002224378101800104
Journal of Marketing Gutman, J. 46 2 60 10.1177/002224298204600207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주세영 41 11 1639
마케팅연구 김상훈 20 4 209
Journal of Tourism & Leisure Research Kim, Y. A. 26 5 433
Journal of Hotel &Resort Kwon, T. S. 4 2 395
국제경영리뷰 이한석 16 4 179
Journal of Nutrition and Health 이해영 38 3 251
외식경영연구 이해영 10 2 285
관광연구저널 나정기 26 1 233
관광레저연구 오선영 23 3 7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Oliver, R. L. 17 4 460 10.1177/002224378001700405
유라시아연구 박지호 13 3 235 10.31203/aepa.2016.13.3.011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Reynolds, T. J. 28 1 11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Westbrook, R. A. 18 1 84 10.1086/209243
Psychology & Marketing Yang, Z. 21 10 799 10.1002/mar.20030
Journal of Marketing Young, S. 39 3 72 10.1177/002224297503900315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