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MR 기능적 혜택과 심리적 혜택, 제품속성 및 만족과 행동의도 간 관계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Functional Benefit, Psychological Benefit, Product Attributes,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of HMR 원문보기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 한국조리학회지, v.24 no.5, 2018년, pp.111 - 122  

양동휘 (초당대학교 호텔조리학과)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study set up research models and hypotheses to examine the relationship between HMR seeking benefits(functional benefits, psychological benefits) and product attributes,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The research hypothesis was verified through empirical analysis. The results of the ...

주제어

참고문헌 (27)

  1. Marketing Science Anderson, E. W. 12 2 125 10.1287/mksc.12.2.125 

  2. Psychological Bulletin Anderson, J. C. 103 3 411 10.1037/0033-2909.103.3.411 

  3.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Bagozzi, R. 16 1 74 10.1007/BF02723327 

  4.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Boulding, W. 30 1 14 

  5.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Dick, A. S. 22 2 99 10.1177/0092070394222001 

  6.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Fornell, C. 18 1 39 10.1177/002224378101800104 

  7. Journal of Marketing Gutman, J. 46 2 60 10.1177/002224298204600207 

  8.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주세영 41 11 1639 

  9. e-비즈니스연구 김진희 16 6 425 10.15719/geba.16.6.201512.425 

  10. 마케팅연구 김상훈 20 4 209 

  11. Journal of Tourism & Leisure Research Kim, Y. A. 26 5 433 

  12. Journal of Hotel &Resort Kwon, T. S. 4 2 395 

  13.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이보순 17 2 85 10.20878/cshr.2011.17.2.006006006 

  14. 국제경영리뷰 이한석 16 4 179 

  15. Journal of Nutrition and Health 이해영 38 3 251 

  16. 외식경영연구 이해영 10 2 285 

  17. 관광연구저널 나정기 26 1 233 

  18. 관광레저연구 오선영 23 3 7 

  19.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Oliver, R. L. 17 4 460 10.1177/002224378001700405 

  20. 유라시아연구 박지호 13 3 235 10.31203/aepa.2016.13.3.011 

  21. 유통과학연구 박경숙 13 7 19 10.15722/jds.13.7.201507.19 

  22.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Reynolds, T. J. 28 1 11 

  23.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Westbrook, R. A. 18 1 84 10.1086/209243 

  24. 유통과학연구 Hoe-Chang Yang 14 2 47 10.15722/jds.14.2.201602.47 

  25. Psychology & Marketing Yang, Z. 21 10 799 10.1002/mar.20030 

  26. 외식경영연구 유영희 15 2 197 http://dx.doi.org/ 

  27. Journal of Marketing Young, S. 39 3 72 10.1177/002224297503900315 

저자의 다른 논문 :

관련 콘텐츠

오픈액세스(OA) 유형

BRONZE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