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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大韓造船學會誌 = Bulletin of the society of naval architects of korea, v.56 no.2, 2019년, pp.38 - 43
김규철 ((사)한국선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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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한 통행을 위해 갑판 위에 설치된 승정용 사다리 손잡이 간격을 분석하고 관련 요건인 LSA Code 6.1.6.1항 개정을 검토하고자 제안된 문서이며, 이 의제는 강제 협약 개정 사항이므로 IMO 해사안전위원회에 신규작업의제로 신청하여 줄 것을 문서 제출 국가에 요청하고 해당 의제에 관한 논의를 종료함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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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C.1/Circ.1315는 무엇인가? | 1/Circ.1315는 가스운반선의 화물구역에 의무적으로 설치하여야 하는 드라이파우더 소화설비 승인기준이지만, 동 IMO 회람서 내에 소화약제인 드라이파우더의 정의 및 시험방법에 대해 서로 상이한 규정을 가지고 있고 소화성능 검증 시험에 대한 상세 절차가 부재함에 따라 실제 업무에 상당한 혼선을 야기 시키고 있다. 따라서 MSC. | |
FSS Code 화재탐지장치 요건은 어떤 것들로 구분되는가? | FSS Code 화재탐지장치 요건은 구획 식별형 시스템(탐지기 또는 수동화재경보장치가 작동한 구획만 식별하는 시스템)과 개별 식별형 시스템(화재를 탐지한 탐지기의 형식 또는 수동 화재경보장치가 작동한 정확한 위치까지 식별하는 시스템)으로 구분되며, 개별 식별형 시스템의 결함 시 분리되어야 하는 요건을 검토 하고자 작업 의제가 개설되었으나 이번 SSE6차 회의 에서는 관련 회원국의 제출 문서 부재로 논의되지 못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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