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커뮤니티교육시설 : 한국교육시설학회지 = Community education facilities, v.26 no.3, 2019년, pp.13 - 17
초록이 없습니다.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보성초의 워크스페이스는 어떤 환경을 제공하였는가? | 천장마감을 설치하지 않고 천장고를 높게 보이게 해 아이들의 창의성을 키울 수 있는 공간으로 계획된 각 층의 워크스페이스는 모든 공간이 획일적이지 않고 다양한 공간으로 계획됐다. 그 옛날 평상에 앉아 책을 읽듯 자연친화적인 목재로 만들어진 공 간에서 아이들은 앉거나 누워서 책을 읽고, 우주여행을 하듯 꾸며진 공간과 우리나라 전통가옥과 툇마루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공간은 아이들이 놀면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였다. | |
초등학교의 정의는? | 초등학교는 개인과 가족의 품에서 벗어나 처음으로 공적생활을 경험하게 되는 공공시설이다. 어린시절의 공간에 대한 경험이 성년이 되어서도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연 구결과를 볼 때. | |
보성초의 교실의 특징은? | 보성초의 교실은 교실+교사실+워크스페이스가 하나의 클러스터로 구성되어 학년별 조닝을 통해 다양한 수업형태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