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커뮤니티교육시설 : 한국교육시설학회지 = Community education facilities, v.26 no.3, 2019년, pp.13 - 17
초록이 없습니다.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보성초의 워크스페이스는 어떤 환경을 제공하였는가? | 천장마감을 설치하지 않고 천장고를 높게 보이게 해 아이들의 창의성을 키울 수 있는 공간으로 계획된 각 층의 워크스페이스는 모든 공간이 획일적이지 않고 다양한 공간으로 계획됐다. 그 옛날 평상에 앉아 책을 읽듯 자연친화적인 목재로 만들어진 공 간에서 아이들은 앉거나 누워서 책을 읽고, 우주여행을 하듯 꾸며진 공간과 우리나라 전통가옥과 툇마루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공간은 아이들이 놀면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였다. | |
초등학교의 정의는? | 초등학교는 개인과 가족의 품에서 벗어나 처음으로 공적생활을 경험하게 되는 공공시설이다. 어린시절의 공간에 대한 경험이 성년이 되어서도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연 구결과를 볼 때. | |
보성초의 교실의 특징은? | 보성초의 교실은 교실+교사실+워크스페이스가 하나의 클러스터로 구성되어 학년별 조닝을 통해 다양한 수업형태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