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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드라이브ㆍ컨트롤 = Journal of drive and control, v.16 no.3, 2019년, pp.16 - 22
이세영 (Software Team, Shinho Systems)
Due to the rise in energy consumption and natural resource prices, the demand to improve energy efficiency in the construction machine has been highlighted. Even though many researchers have contributed to the development of the technology, CO2 gas emissions of heavy machinery remains high. One of t...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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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전지 시스템을 적용한 하이브리드 굴삭기를 사용하였을 때 소모되는 연료량과 기대 수준은? | 개발된 모델은 굴삭기의 굴착 작업에 대해 시뮬레이션을 수행하였으며 배터리 및 울트라 커패시터의 충전 상태의 변화와 PEMFC 시스템의 발전량 제어 신호를 확인하였다. 굴착 작업을 5시간 동안 반복하였을 때 약 28kg의 수소를 소모하는 것을 확인하였으며, 내연기관 굴삭기와 비교하여 절반 수준으로 연료비를 절감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하였다. | |
배터리를 기반으로 작동하는 전동 건설기계가 한정된 현장에서만 사용되는 이유는? | 이처럼 다양한 방면에서 연구가 진행되어 상당한 효율 향상이 이루어졌으나 배출가스 문제는 여전히 해결하지 못한 상태이다. 이에 배터리를 기반으로 작동하는 전동 건설기계가 개발되었으나 충전 시간 대비 짧은 작업 시간으로 인해 한정된 현장에서만 사용되고 있다.13-14) | |
배터리 및 울트라 커패시터의 역할은? | 배터리 및 울트라 커패시터는 보조 동력원 역할을 하며 사용하고 남은 에너지를 저장하였다가 추후 재사용 한다. 배터리는 지속적인 저부하에서 주로 사용되며 울트라 커패시터는 순간적인 고부하에서 사용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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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액세스 학술지에 출판된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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