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KEPCO Journal on electric power and energy, v.6 no.1, 2020년, pp.65 - 66
Electric Power Research Institute (Electric Power Research Institute)
초록이 없습니다.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전력 회사가 갖고 있는 전기자동차에 대한 한계는? | 하지만 전력 회사는 계획을 세우기 위해 고객이 전기자동차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관한한 아주 적은 데이터만 가지고 있었다. 얼마나 많은 거리를 운전하는지, 얼마나 많은 전기를 사용하는지, 언제 전기자동차를 충전하는지, 고객들이 순순히 부하량 최고 시간대를 피해 충전을 해줄지 등 데이터가 필요하다. | |
전기자동차 수가 늘면서 기업에게 필요해진 계획은? | 길 위의 전기자동차가 매년 늘어나면서 기업들은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전력시스템의 용량 계획을 세워야 할 필요가 생겼다. | |
보상 프로그램을 전력회사가 실시한 사례는? | 일부 전력 회사는 이미 이런 종류의 보상 프로그램을 시작하였다. 콘에디슨(ConEdison)사는 SmartCharge New York 프로그램을 통해 하루 중 어떤 시간에 충전하는 고객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주유소가 우리의 집으로 들어오는 것이 사실이지만, 전기자동차 운전자는 점점 더 밖으로 나가 태양을 쫓아다녀야 할 수도 있겠다.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