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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21 no.11, 2021년, pp.1 - 10
정예린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생활문화소비자학과) , 주영애 (성신여자대학교 소비자생활문화산업학과)
This study analyzes the use and meaning of consumer personality implication words in the review text of the Used Transaction Application . From of May 2021, the data were collected for the past six months by our Web crawler in Seoul and Gyeonggi Province, and a total of 1368 cases were collected fir...
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10412500148
Z. Hanpeng. L. Yong, and S. Xiaoli, T. Zongming, and Z. Zhijian, "Mood and social presence on consumer purchase behaviour in C2C E-commerce in Chinese culture," ELECTRONIC MARKETS, Vol.22, No.3, pp.143-154,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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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보한, 나종연, "소비자 간 거래 플랫폼에서의 신뢰의 구성과 형성요인," 소비자학연구, 제31권, 제3호, pp.167-191, 2020.
김종무, "중고거래 앱(APP) 사용자의 이용동기가 구매의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당근마켓 사용자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학연구, 제74권, pp.9-18,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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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지훈, 정혜인, 이준기, "텍스트마이닝 기법과 ARIMA 모형을 활용한 배달의 민족 앱 리뷰 분석,"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 논문지, 제22권, 제2호, pp.291-299, 2021.
김장혁, 박수진, 김철민, "감성 분석 모델을 적용한 숙박 애플리케이션 리뷰 분석 서비스," 제24권, 제2호, pp.123-126, 2020.
조호수, 강성안, 규민호,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OTT 서비스 리뷰 분석: 로컬 서비스 경쟁우위 확보 방안을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 논문지, 제46권, 제4호, pp.722-733,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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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민주, 허연주, "매너 소비자," 마케팅, 제53권, 제7호, pp.52-59,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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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선미, 부성숙, "유아교사의 인성과 사회적 관계의 관련성 연구," 육아지원연구, 제12권, 제1호, pp.5-27, 2017.
한미영, 임현정, 현주, "학교급에 따른 인성 수준 차이의 원인 탐색: 행복과 인성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교육, 제43권, 제1호, pp.73-97, 2016.
주영애, 박홍석, 김선주, "인성교육 프로그램이 여대생의 사회적 상호작용 불안 및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S여대 인성 캠프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도덕윤리과교육연구, 제61권, pp.135-138,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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