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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논문] 배달 앱 온·오프라인 서비스 품질과 전환비용, 고객 만족, 그리고 지속적 사용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On/Offline Service Quality of Delivery Apps, Conversion Cost, Customer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e Intention 원문보기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Industrial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v.26 no.6, 2021년, pp.35 - 46  

채현식 (동의대학교 경영정보학과) ,  김은정 (동의대학교 경영정보학과) ,  김종원 (동의대학교 경영정보학과)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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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4차 산업혁명시대와 Covid 19로 인해 비대면 라이프스타일이 가속화됨에 따라 배달 앱을 이용하는 사용자의 행태를 분석하였다. 구체적으로 본 연구는 배달 앱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전환비용, 고객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고, 그 결과를 토대로 배달 앱을 이용하는 이용자(고객), 배달 앱에 가입하여 운영하는 입점자(음식점), 그리고 고객과 음식점을 연결하여 주는 플랫폼(배달의 민족 등)에 유용한 정보와 시사점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study investigates the behavior of users using delivery apps as non-face-to-face lifestyles accelerated due to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era and Covid 19. Specifically, this study examines the effect of customers' perceived service quality on the conversion cost, customer satisfaction, and ...

주제어

표/그림 (7)

참고문헌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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