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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IT서비스학회지 =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Services, v.20 no.2, 2021년, pp.13 - 31
이재광 (한국산업기술대대학교 경영학부) , 최영우 ((주)로젠택배 마케팅본부) , 임은주 ((주)체리부로 미래전략실) , 김유민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경영학부) , 안새롬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경영학부) , 김민정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경영학부)
Recently, delivery app services based on the O2O platform are increasing rapidly. Accordingly, various studies on O2O service have been conducted. Most of the studies are on consumer behavior in O2O services, and few studies on platform vendors have been conducted. Therefore, this study empirically ...
김대진,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이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을 위한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1.
김민경, "외식 O2O플랫폼 품질 특성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제34권, 제1호, 2020, 157-172.
김성아, "[배달의 세계] "삼시세끼 다 시켜 먹는다"...지금은 '배달 전성시대' ", 스페셜경제SE, 2020년 9월 23일.
김용식, 박윤서, 이승인, "플랫폼의 네트워크 외부성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플랫폼 카카오톡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김연철, "치킨 프랜차이즈의 배달앱 이용실태 및 개선방안", 배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6.
김보라, "배달앱 열풍 :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비즈니스워치, 2019년 10월 28일.
김승희, 김우제, 이광석, "기업의 디지털 평판 측정기법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논문지, 제18권, 제9호, 2013, 139-152.
김진주, "O2O 서비스 품질이 외식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8.
문효진, "기업평판과 CEO평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4.
박소은, "O2O서비스의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영화관 티켓 발권서비스를 중심으로",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7.
박은정, "기업평판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일본의 유제품 기업을 중심으로",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3.
변충규, "서비스이용고객의 전환행동과 전환비용", 서울, 한국학술정보, 2009.
서구원, 진용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유형이 기업평판, 사회적 연결감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실증연구", 광고학연구, 제19권, 제4호, 2008 149-163.
신승만, 노화봉, 박선영, "외식업 자영업자의 배달앱 서비스 이용실태 및 수수료의 적정수준에 대한 정책탐색 연구", 유통정보학회지, 제18권, 제4호, 2015, 41-50.
손병모, "WEB기반 여행사 정보시스템의 사용자 만족도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5.
심희진, "복합쇼핑몰과 외식업체의 브랜드 적합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세종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5.
안설주, 황용철, "네트워크 외부성, 지각된 품질, 지속적 사용의도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연구, 제5권, 제1호, 2020, 7-16.
오상현, 김상현, "B2B e-마켓플레이스에서 신뢰의 선행요인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제13권, 제1호, 2008, 8-9.
이봉규, 김기연, 구성완, "모바일 인터넷의 사용만족도에 보안, 요금 및 품질변수가 미치는 영향분석", 정보처리학회논문지, 제15권, 제5호, 2008 721-732.
이수인, "O2O 외식 배달 플랫폼 서비스의 시장세분화 연구 : 잠재계층분석(Latent Class Model)을 이용하여",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7.
이아름, "외식 O2O플랫폼의 품질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가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9.
이 옥, "O2O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9.
이옥주, "O2O플랫폼 품질이 개인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관계품질과 재사용의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서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7.
임종원, 양석준,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 참여를 통한 고객 주도형 관계 구조 형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아시아마케팅저널, 제8권, 제1호, 2006, 19-29.
정성용, "O2O서비스 지속사용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7.
주현식, "호텔레스토랑의 LOHAS이미지, 지각된 서 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 관계",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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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혜림, "이용동기와 정보기술수용모델기반 O2O 앱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를 중심으로-", 세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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