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신선식품 구매 시 소비자 품질 선택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Relative Importance of Consumers' Quality Selection Factors for Fresh Food through Online Purchase 원문보기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지, v.28 no.2, 2021년, pp.35 - 41  

이정승 (College of Business, Hoseo University)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study sought to find importance factors for the quality of Mongolian consumers' evaluation for fresh food through online purchase. To compare the priorities of factors determining the choice of service quality of online purchase for fresh food, this study used a decision model using the appropr...

주제어

표/그림 (6)

참고문헌 (9)

  1. Cho, S. D., Park, J. Y., Kim, E. J., Kim, D. M., and Kim, G. H., "Quality evaluation of fresh-cut products in the market", The Korean Society of Food Science and Nutrition, Vol. 36, No. 5, 2007, pp. 622-628. 

  2. Chun, D. Y. and Kim, C. H., "A comparative study of influencing factors on shopping satisfaction and repeat purchase intention between internet shopping mall types", Journal of Global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Vol. 13, No. 1, 2004, pp. 1-27. 

  3. Jang, J. B. and Kim, M. K., "Determining Consumers' beef value by utilizing the best worst scaling method", KREI, Vol. 39, No. 2, 2016, pp. 129-147. 

  4. Kim, C.-G., Jeong, H-. K., and Moon, D.-H., "Production and consumption status and market prospects for environment-friendly agri-foods", KREI, 2012, 2. 

  5. Kim, G. H., "Development of minimal processing technology for Korean fruit and vegetables", Korean Journal of Food and Cookery Science, Vol. 16, No. 6, 2000, pp. 577-583. 

  6. Lee, C. S., "Priority analysis for purchase decision factors of customer in open market", Asia-pacific Journal of Multimedia services convergent with Art, Humanities and Sociology, Vol. 8, No. 2, 2018, pp. 159-168. 

  7. Lee, C. W. and Choi, B. K., "Consumer attitudes and perceptions on product selection, fresh produce motives influence", International Journal of Tourism and Hospitality Research, Vol. 28, No. 8, 2014, pp. 109-121. 

  8. Lee, D. S., "A study on critical factor analysis of selection attributes of food court store using AHP", Ph.D. Dissertation at Hanyang University, 2019. 

  9. Shin, S. Y., Lee, E. K., Cho, J., S., Lee, J. W., and Lee, S. W., "Improvement of port logistics in Korea for increasing import and export fresh food cargo", KMI International Journal of Maritime Affairs and Fisheries, Vol. 12, 2019, pp. 1-228. 

저자의 다른 논문 :

관련 콘텐츠

오픈액세스(OA) 유형

BRONZE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