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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문헌정보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v.56 no.1, 2022년, pp.387 - 404
장로사 (숭의여자대학교 문헌정보과)
본 연구는 서울특별시 J구 구립도서관을 중심으로 '한 도서관 한 책 읽기' 프로그램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품질 요인(프로그램 도서 및 내용, 프로그램 작가 및 인력, 프로그램 서비스 지원, 프로그램 시설 및 환경)과 만족도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를 통계적으로 검증하는데 목적이 있다. 연구결과 첫째, 프로그램 만족도에 유의미한 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품질 요인에는 프로그램의 도서 및 내용과 프로그램의 작가 및 인력으로 밝혀졌다. 둘째, 프로그램의 만족도는 이용의도에 유의미한 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상의 결과는 향후 국내 공공도서관에서 실시될 '한 도서관 한 책 읽기' 프로그램 서비스의 질을 제고시키는데 유용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This study statistically verified the service quality factors(book&contents, writer&manpower, service support, facility&environment of the program) that affect the satisfaction of 'One Library, One Book' program, and the influence relationship of satisfaction on the intention to use focused on the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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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액세스 학술지에 출판된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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