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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22 no.2, 2022년, pp.578 - 592
노희숙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서울)) , 신건철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verify the relationship between medical service quality, relationship quality and patient loyalty in domestic nursing hospitals and the mediating effect between medical service quality and patient loyalty. A survey was conducted on 324 inpatients in nursing hospitals,...
김성길, "인구절벽과 고령사회 위기에서 평생배움의 미래지향적 실천," 미래교육연구, 제8권 제3호, pp.45-62. 2018.
통계청, 2019년 10월 인구동향, 통계청, 2019.
통계청, 2020년 2월 인구동향, 통계청, 2020.
통계청, 2020년 8월 인구동향, 통계청, 2020.
이수진, 이상식, 이돈희, "의료서비스접점과 고객경험만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제18권, 제2호, pp.113-140, 2017.
김종엽, 이관익, "비대면 의료서비스의 장점 및 필요성," 대한내과학회지, 제95권 제4호, pp.217-227, 2020.
J. D. Yeo and J. H. Park, "A Study In The Effects of The Service Quality of The Radiology Department on The Medical Customer Satisfaction," The Korean Journal of Health Service Management, Vol.4, No.1, pp.59-70, 2010.
김주전, 건강적 가치가 소비가치, 브랜드 이미지, 환자만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신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허은주, 오재신, 장혜인, "의료서비스품질, 공감능력, 신뢰, 고객만족,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경영교육연구, 제32권 제6호, pp.1-22, 2017.
송인식, "노인요양병원 간병인의 돌봄서비스 질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동포 간병인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제20권 제5호, pp.456-467, 2019.
조은희, 의사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의사-환자간 관계의 질을 통해 환자의 만족도 및 순응도에 미치는 영향-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양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7.
최은경, "환자들이 지각한 의료서비스품질이 환자만족, 병원명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제25권, 제1호, pp.177-185, 2020.
위희수, 박송춘, 박지은, "병원의 의료서비스 품질이 의료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산업경제연구, 제32권 제6호, pp.2491-2511, 2019.
이양원, 최호규, 권혁민, "요양병원의 의료서비스품질이 소비가치, 태도,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제11권 제3호, pp.127-150,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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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영효, 전재균, 홍재범, "노인요양병원의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제11권 제4호, pp.1871-1881,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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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수, 정철호,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제26권 제3호, pp.111-134,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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