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22 no.5, 2022년, pp.155 - 164
최신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상권분석실)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understand the brand effectiveness of the small enterprise succession policy. small enterprise have a close relationship with consumers, it is necessary to examine the consumer effects of authentication policies. Therefore, the policy itself was identified as a brand,...
박월선, 강지원, 고재윤, "먹는샘물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제27권, 제5호, pp.121-138, 2018.
J. Lee, J. D. James, and Y. K. Kim, "A Reconceptualization of Brand Image," International J. of Business Administration, Vol.5, No.4, pp.1-11, 2014.
박정숙, 서헌, "호텔기업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제30권, 제12호, pp.93-109, 2018.
A. Zia, S. Younus, and F. Mirza, "Investigating the Impact of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on Brand Equity: The Mediating Role of Brand Awareness," International J. of Innovation, Creativity and Change, Vol.15, No2, pp.1091-1106, 2021.
A. Hermanda, U. Sumarwan, and N. Tinaprillia, "The effect of social media influencer on brand image, self-concept, and purchase intention," J. of Consumer Sciences, Vol.4, No2, pp.76-89, 2019.
김화진, "항공사의 경험적 상징적 기능적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제30권, 제1호, pp.209-224, 2018.
김성윤, 이상준, "스마트폰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갤럭시와 아이폰 사용자 집단을 중심으로," J. of Digital Convergence, 제12권, 제10호, pp.223-233, 2014.
박소연, 현병환, "소상공인의 경영교육이 기업가정신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제36권, 제3호, pp.85-105, 2021.
A. Muniz, and T. C. O'Guinn, "Brand community," J. of Consumer Research, Vol.27, No.4, pp.412-432, 2001.
정경애, "소비자의 가치관과 태도가 구매 후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의 지역 간 차이," 마케팅연구, 제15권, 제1호, pp.205-223, 2000.
장세진, 허영지, 고재윤,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파리바게트 소비자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제33권, 제1호, pp.337-355, 2021.
이학식, 최재익, 임지훈, "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브랜드의 태도 : 소비자-브랜드 관계에서의 역할," 소비자학연구, 제15권, 제2호, pp.85-108, 2004.
T. Nayeem, F. Murshed, and A. wivedi, "Brand experience and brand attitude: examining a credibility-based mechanism," Marketing Intelligence & Planning, Vol.7, 2019.
박수미, "항공사 문화 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제32권, 제6호, pp.333-349, 2020.
전성률, 김소라, 박혜경, "브랜드 의인화 포지셔닝 유형이 소비자의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사회적 유대와 지각된 권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제28권, 제6호, pp.45-74, 2017.
유정제, "혁신제품의 감성편익과 상징편익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 소비자학연구, 제25권, 제4호, pp.57-80, 2014.
남승규, "소비자 공감에 대한 이론적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 소비자광고, 제11권, 제4호, pp.619-636, 2010.
백병성, 박현주, "소비자 불평행동과정에서 나타나는 소비자의 문제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소비자상담 주체별 인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제36권, pp.1-24, 2009.
주영혁, 김동훈,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감정 소구방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 공감의 매개효과와 도덕적 정체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제32권, 제3호, pp.393-419, 2019.
이지인, 이유리, "인터넷 의류 쇼핑몰의 이미지 상호작용 기술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기능 지각과 효과," 소비자학연구, 제21권, 제2호, pp.417-441, 2010.
박상근, 박주석, 조현양, "대학 도서관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인 분석," 한국문헌정보학회지, 제47권, 제3호, pp.295-320, 2013.
박중환, "호텔고객의 사후태도에 대한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의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 연구, 제21권, 제3호, pp.337-353, 2009.
T. DeWitt, D. T. Nguyen, and R. Marshall, "Exploring customer loyalty following service recovery: The mediating effects of trust and emotions," J. of service research, Vol.10, No3, pp.269-281, 2008.
김선화, 이영선, "백화점 의류매장의 지각된 서비스 환경이 고객의 내적 반응과 외적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제13권, 제3호, pp263-288, 2002.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