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보기 KCI 원문보기 원문 URL 링크 Korea Open Access Journals : 저널 > 논문 [무료]한국산업경영학회 : 저널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문복사 신청 원문복사서비스 안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온-오프라인 통합 유통경로를 보유한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논문] 인터넷 쇼핑 반품물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전과 보증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 : 인지된 위험, 인지된 가격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 SERVQUAL 품질 차원과 기업의 서비스품질 전략 [논문] 인터넷 쇼핑몰에서 선택된 웹사이트 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자제품을 중심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