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社會科學硏究 : 동국대학교 사회과학연구원 = The journal of social science, v.14 no.1, 2007년, pp.65 - 88
함병은
본 논문은 천안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지역의 농특산물과 소비자들의 인식정도에 대한 상관관계를 분석하여 지역 농특산물의 소비를 촉진 시킬 수 있는 마케팅전략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특히 지역 친환경 농특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주요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보면 품질강화, 신선도 유지, 집중적 홍보 및 판촉강화, 적정한 가격유지, 새로운 소비시장 개척으로 요약된다. 이러한 지역 농특산물의 마케팅전략을 추구함으로서 지역의 친환경농업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될 것이다.
In this study, the interrelationship of consumers" recognition regarding agricultural local products was observed. Therefore there are a little considration characters of satisfaction, purchase intention, fluctuation elements(price and quality), aborigines yes or no, and residential area between are...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