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중국 인플루언서들의 K-pop 짧은 동영상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틱톡' 사용자를 중심으로 [논문] 광고 채널로서 틱톡(TikTok) 사용, 동기, 반응에 대한 연구 [논문] 짧은 동영상 광고 스토리텔링 유형과 메시지자극가(MSV)가 스토리몰입에 미치는 영향연구 - 틱톡(TikTok)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논문] 1990년부터 2018년까지의 중국 드라마 속에 재현된 여성상 및 중국 시청자의 여성상 인식에 관한 연구 [논문] 중국 대중문화(1979-2008)에서의 고전서사 수용 연구 : 필름 및 텔레비전 드라마 텍스트 異類戀愛談을 중심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