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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철도에서 고속차량의 주행을 위한 고려사항에 관한 연구
The study for the matters to be considered for running of High Speed Train at Conventional Railroad 원문보기

한국철도학회 2005년도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2005 May 01, 2005년, pp.362 - 368  

박광복 ((주)동림컨설턴트) ,  한성수 (아한 P & E)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KTX is now operating to the commercial purpose at Gyeong-Bu high speed railroad and Ho-Nam conventional railroad to be started on April, 2004. The trains were not found any problems at high speed railroad, but at Ho-Nam line were known to be have the few problems due to operating no planed. In t...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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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본 연구에서는 고속차랑이 기즌쳘도에서 주행 시 고려해야 할 차랑의 주행 안정성 즉 사행둥 파장, 후핸지 휭압 빛 차축거리외 영향:파, 래일 침하, 열차외 제동거리 등에 대하여 검토 하고자 한다.

가설 설정

  • 식2는 대차와 윤축이 견고(rigid)하게 결할 디어 았다고 가정하였다. ℃한 대차와 윤축과외 사이에 차축 스프링이나 차축 댐퍼(damper)가 있으며, 차체와 대차와 사이에도 댐퍼(damμer)가 있기 떄문에한계소또는 종더 높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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